[트렌치코트 코디] 가을엔 역시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로~ 트렌치코트 코디사진모음

트렌치코트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~
저는 가을 하면 딱 트렌치코트가 생각나요!
올 가을 트렌드가 클래식이라 올 가을 트렌드에도 잘 맞는 트렌치코트!
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코디! 다양한 트렌치코트 사진 모아봤어요~
가을코디하실 때 참고하셔서 이쁜 가을 되세요~

clip_image001clip_image002
clip_image003 clip_image004

제일 기본이 되는 트렌치코트 코디입니다~
기본 롱 트렌치코트인데요.
롱 트렌치코트는 보통 무릎 부근까지 오는 타입이에요.
가방이나 악세사리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
기본 트렌치코트인데요. 
롱 트렌치코트는 긴길이감 때문에 키가 작으신 분들은 피하는게 좋아요~

clip_image005

위의 트렌치코트는 짧은 기본 트렌치코트로
키가 작으신분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고
또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~
자칫 펑퍼짐한 느낌을 주기 쉬운 트렌치코트의 허리를 묶어
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트렌치코트랍니다.

clip_image006

위의 트렌치코트는 조금 캐주얼하다고 해야하나요?
넉넉한 품의 트렌치코트라 편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~

clip_image008 clip_image010
clip_image012clip_image014

위의 트렌치코트들은 각각의 개성이 있는 타입으로
베이지톤의 트렌치와는 또 다른 느낌을 내 준답니다~
색이 들어가 있는 트렌치코트도 나름의 매력이 있네요~

트렌치코트 코디를 보니 정말 가을 여자 분위기가 물씬 나는것 같네요~
저도 올 가을은 트렌치코트 코디를 해봐야겠네요~